사고

 한 시간 쯤 전에 동생이 불고기버거 세트를 사오라 그래서 자전거를 타고 사오다가 사고가 났다. 물론 무리하게 자전거를 운행한 내 책임도 있겠지만, McDonalds에서 집으로 오는 길에 항상 보면서 이 부분은 시정했으면 좋겠다 하던 곳에서 내가 사고가 났다.  처음에 넘어졌을 때는 무릎이 돌아간 줄 알았다.  덕분에 가지고 가던 불고기버거 세트는 자전거와 내 몸에 눌려서 터졌고, 자전거 핸들이 돌아가버렸다.  길 가던 아저씨께서 괜찮냐고 물어보셨고, 순간 문자하던 택윤이한테 ‘씨발’이라고 보내려 했던 것이 집으로 보내져 동생이 보고 충격받았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건너편 버스정류장에서 박장대소하고 계시던 Suck녀분들을 뒤로 하고 맥도날드에 다시 가서 불고기버거세트를 다시 사가지고 (그 여자들 또 보면 쪽팔리니까) 다른 길로 집으로 돌아왔다.

무릎아파서 이하생략. 내일은 병원에 가봐야겠다.

Advertisements
Post a comment or leave a trackback: Trackback URL.

댓글

  • Queen  On 10월 17, 2010 at 2:41 오후

    재미있네요. 잘 읽었습니다 ^ㅆ^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