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만(만)의 문제 해결법

— 파인만 문제 해결법 —
1. Write down the problem.
2. Think very hard.
3. Write down the solution.

Post a comment or leave a trackback: Trackback URL.

댓글

  • jedai  On 10월 25, 2010 at 6:01 오후

    근데 이 말 출처가 어딘지 알아? 그냥 갑자기 궁금해져서..
    머레이 겔만이 자기 수업시간에 파인만에 대해 저런식으로 말했다는건 들은 것 같은데(어느 블로그에서 봤는데 어딘지 기억이 잘 안난다;) 어쩌면 파인만이 원출처가 아니라 겔만이 한 말이었을라나-_-;;

  • representmonkey  On 10월 26, 2010 at 4:37 오전

    아니 ㅋㅋㅋㅋ 파인만의 역설 찾다가 구글에 나오길레 아 오랜만이다 하고 ㅋㅋㅋㅋㅋ올린건데
    워드프레스 이상하게 타인이 리플남기면 그걸 승인해야되는 시스템이네 -_-; 스팸성 혹은 악플 방지용인가 ㅋㅋ

  • jedai  On 10월 26, 2010 at 6:48 오전

    승인하는거 없앨 수 있는걸로 아는데? 잘 찾아봐 ㅋ
    그리고 위에 내가 어느 블로그에서 봤다고 한거 찾아보니깐 http://extrad.egloos.com/1803241 <- 여기서 본 글이었음.

  • jedai  On 10월 26, 2010 at 6:49 오전

    음 덧글달고보니 이미 없앴네 ㅋ

    • representmonkey  On 10월 27, 2010 at 12:15 오전

      어 그러게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없앤적없는데 =_=;;

답글 남기기

